청도군, 제1기 청도여성대학원 수료식 개최 | 뉴스로
경북청도군

청도군, 제1기 청도여성대학원 수료식 개최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12월 15일(목) 여성회관 종합교육장에서 수료생 및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기 청도여성대학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민선8기 공약사항인 여성대학 확대 운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청도여성대학원은 여성대학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진정한 여성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 신규 사업이다.

제1기 청도여성대학원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 새로운 여성리더 양성”을 목표로 지난 9월 15일 개강하여 총14주 동안 매주 목요일 진행되었으며, 성공한 리더의 삶을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능동적 리더십에 관한 교육과 공감과 소통을 위한 1박2일 워크숍, 현장체험학습, 청도군수 특강 등 알찬 학사 일정으로 마무리 되었다.

한 수강생은 “군수님과 교수님들의 강의를 들으며 배움은 끝이 없고 누구나 배우고 도전하면 여성 리더가 될 수 있음을 일깨워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했다. 딸들에게 엄마도 학사모 쓰고 졸업사진도 찍고 졸업식도 한다고 자랑을 많이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바쁜 일상속에서도 배움의 열정으로 여성대학원을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성대학원의 배움을 통해 존경받는 리더로서 미래를 이끌어 가는데 아름다운 활약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