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16일부터 운행 | 뉴스로
경북청도군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16일부터 운행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9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청도군의 매력을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인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를 운행한다.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지역을 여행하는 데 도움을 줄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해 청도군의 문화관광자원을 더 알차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본 노선은 새마을(레일바이크,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루지, 와인터널 등, 운문(운문사, 청도신화랑풍류마을 등) 코스이며 기획 노선으로는 야간(청도박물관, 한국코미디타운, 청도읍성, 프로방스 포토랜드 등), 트레킹(대비사, 공암풍벽 등)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는 체류형(국립청도숲체원 숙박) 노선을 개발하여 청정지역 청도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웰니스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청도의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1년 만에 재개하는 만큼 이용하는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관광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요금(체류형 별도)은 기본 노선 성인 기준 5,000원, 청소년·경로 4,000원, 소아·장애인 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와 식비는 별도로 개인 부담이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위탁업체 ㈜코다 전화 053-428-6677 또는 홈페이지 cdnaduri.modoo.at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