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상장동행정복지센터-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 MOU 체결 | 뉴스로
강원태백시

태백시 상장동행정복지센터-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 MOU 체결

태백시 상장동행정복지센터(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가 16일 오전 11시 상장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저소득계층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취약계층 LED 등 무상 교체 지원 및 전기요금 복지할인 홍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연계 협력, 명절(설날, 추석), 연말연시 후원물품 지원, 유관기관 합동 봉사활동 및 자원봉사 인력 지원, 기타 상호 업무추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협력사업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공동 노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이기형 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장은 “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서비스를 연계해 나가겠다”며 “이밖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우 상장동행정복지센터 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행정기관의 부족한 점을 보충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도 증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영찬 민간위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흔쾌히 맺어주신 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장님과 노조위원장님,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복지 사각 지대 해소에 힘쓰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