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문화예술재단, ‘2020 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 공모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군문화예술재단, ‘2020 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 공모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은 평창군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2020 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신청기간은 2월 6일부터 2월 20일까지로 군에 주소지를 둔 전문예술단체 및 전문예술인, 생활문화 동호회라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장르는 문학, 공연, 전시, 기타(예술교육, 장르 혼합 등) 부문으로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rtpc.co.kr)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우편 및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 지원하면 된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본 사업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외부 전문 심의위원을 선정하여 심사를 진행하며, 선정 결과는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선정된 단체 및 개인은 재단에서 진행되는 지역 연계 행사버스킹 및 평창생활문화페스티벌, 전국생활문화축제 등 다양한 사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2020 문화예술육성지원 사업설명회를 오는 2월 6일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회의실에서 개최하며, 지원사업 안내 및 일정 소개와 신청서 작성 방법 등을 비롯해 예술인활동증명 발급 방법안내 등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본 사업 설명회는 예술 단체 및 개인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김도영 평창군문화예술재단 이사장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평창군의 문화예술 분야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군민들의 일상 속에서 보고 즐기고, 활동할 수 있는 문화예술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 사항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공연사업팀 담당자(033-336-7109)로 문의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