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5회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 개최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군, ‘제5회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 개최

평청군 방림면 계촌마을 일대에서 제5회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가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는 2015년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주관의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를 통해 ‘계촌 클래식마을’로 선정된 이후, 2015년 제1회 축제를 시작으로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이번 축제는 클래식 음악다방, 사운드 오브 뮤직, 제3회 계촌마을 아마추어 클래식 콩쿠르, 한낮의 파크 콘서트, 개막식 축하공연, 한밤의 별빛그린 콘서트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지며, 지용, 신수정, 비바 프라텔로, 선우예권, 서울시립교향악단, 음악평론가 정지훈, 더 콰르텟 프로젝트, 온드림 앙상블 등 화려한 클래식 연주가들이 출연해 햇볕이 따사로운 낮부터 별빛들이 가득한 밤까지 이어지는 클래식 선율로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계촌 클래식 거리축제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행복한 여름날의 추억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클래식 공연 외에 축제기간 동안 클래식 악기 체험, 마을 동물 농장 등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사진 콘테스트, 사행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벽화 스탬프, 마을퀘스트, 포토존, 아티스트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최상문 방림면장은 “방림만의 매력과 함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축제기간 꼭 평창을 방문하셔서 낭만이 가득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