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 영상으로 사랑을 담다 | 뉴스로
경기평택시

평택시청소년 영상으로 사랑을 담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종호 부시장)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소속 자치조직 영상단RG는 지난 10일 토요일에 제15회 평택시청소년영상제 ‘영상, 사랑을 담다’이하 영상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영상제는 청소년기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총 8개팀 58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였다. 영상단RG는 작품 출품자 및 영상제에 참여한 모든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하여 직접 촬영한 CF영상 상영, 추억을 담아가는 포토존 이벤트, 다양한 경품 추첨,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대상(평택시장상) 진위고등학교 방송부 ZONE-AIR(낙화), 우수상(경기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상)한광여자고등학교 방송부 HBS(씨리얼), 현화고등학교 방송부 2HBS(너의 이름이), 장려상(경기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상) 연합팀 떡꼬치프로덕션(LOVE), 이충고등학교 방송부-나만의 로맨스, 효명고등학교 방송부 HBS-동아리, 은혜중학교-START이 수상하였다.

우수상을 수상한 이수민(한광여자고등학교HBS 1학년)학생은 “다양한 청소년들의 영상을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영상제에 참여하여 좋은 경험을 한 것같다. 다음번에도 영상제에 참여하여 좋은 영상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영상제를 기획한 김세희(이충고등학교 2학년) 학생은 “영상기획가가 꿈인데 영상제를 기획하며소중한 경험을 쌓은 것 같다”며 “여러사람들과 함께 영상제를 진행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