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역량개발원,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 ‘(주)한미디어그룹’과 업무협약(MOU) 체결! | 뉴스로
산업일반

한국정책역량개발원,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 ‘(주)한미디어그룹’과 업무협약(MOU) 체결!

지자체 공공부문 연구교육 전문기관 한국정책역량개발원(KGI, 원장 신판용)은 지난 17일(수), 프레젠테이션 전략기업 (주)한미디어그룹(대표 한재진, 이하 한피티)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한국정책역량개발원 신판용 원장과 한피티 한재진 대표를 비롯, 양사 임직원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상호 포괄적 업무협력을 통해 한국정책역량개발원과 한피티는 정부 및 공공·지방자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학술연구·교육·컨설팅 및 디자인, 프레젠테이션, 경쟁PT 등의 분야에서 양 기관의 사업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피티는 지자체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으로 시. 군정계획부터 공모사업, 성과보고, 정책홍보, 각종 사업설명회에 이르기까지 14년간 1,600여건의 프로젝트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로 언택트 시대에 맞춰 얼굴을 보지 않고도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비대면 프레젠테이션’ 전략으로 고객들과 함께하고 있다.

한국정책역량개발원에서는 코로나19 이후의 보다 심화될 지방소멸위기의 시대를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분야별 최고의 지역전략전문가와 함께 정부핵심정책 및 지역발전사업을 면밀히 분석해 시의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각 지자체의 특성에 맞는 사업(정책) 개발 및 공무원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해법을 제공하고 있다.

신판용 한국정책역량개발원 원장은 “이번 포괄적 업무협약을 통해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경험과 전문 기술을 활용, 시너지를 극대화해 미래지속가능한 지역맞춤형 사업을 발굴하고 상호협력을 통해 미래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