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산인면 함께하는 안심파수꾼 사업, ‘산인면 관내 일반음식점 국 나눔 희망릴레이’펼쳐 | 뉴스로
경남함안군

함안군 산인면 함께하는 안심파수꾼 사업, ‘산인면 관내 일반음식점 국 나눔 희망릴레이’펼쳐

함안군(군수 조근제) 산인면은 지난 11일 함께하는 안심파수꾼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일반음식점이 발 벗고 나서 한 달에 한 번 손수 국을 끓여 기탁하는 ‘국 나눔 희망릴레이’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의 열 번째 릴레이 나눔 봉사는 산인면에 위치한 양평해장국(대표: 윤태환)에서 손수 삼계탕을 끓여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산인면 적십자봉사대(대장 안인순), 산인면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조명숙), 산인면 의용소방대(대장 조홍래), 산인면 이장단(단장 이갑균), 산인면 생활개선회(회장 이미옥)등 민간단체 회원들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60세대에 국을 전달하고,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민간단체 회원들은 입을 모아 “우리 주위에는 아직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다”며 “민관 협력 강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내 취약가구 발굴과 지원에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조향숙 산인면장은 “민간단체 회원들과 관내 일반음식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재능기부와 인적 안전망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