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경남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 성료 | 뉴스로
경남합천군

합천군, 경남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 성료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코로나로 4년 만에 열린 ‘제7회 경남축구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경상남도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축구협회와 합천군축구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대회는 25일 ~ 26일 이틀간 군민체육공원 인조구장 등 합천군 관내 9개 축구장에서 열려 선의의 경쟁과 화합의 한마당을 이뤘다.

대회 첫날인 지난 25일에는 김윤철 합천군수,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유달형 합천군 체육회장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경기를 관람하고 참가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회 기간 내내 각 지역 축구협회 임원과 동호인 가족들이 합천을 찾아 출신 지역의 대표 선수들을 열렬하게 응원했다.

역대 최대 규모인 83개 축구 동호인 클럽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이틀간의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부분별로 청년부-시부 창원반송FC, 청년부-군부 남해상비군, 장년부 통영40대표, 노장부-시부 김해50동호회, 노장부-군부 남해50클럽, 실버부-시부 마산60, 실버부-군부 고성60클럽, 여성부 김해여성, 황금부 진해골드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축구 동호인의 열정과 우정을 대회 기간 내내 볼 수 있었다”면서 “이번대회가 생업으로 지쳤던 동호인이 생활의 활력을 찾고 재충전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