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물가 부담없이 만나세요”AK플라자 해남 농수특산물 생생장터 | 뉴스로
전남해남군

해남군, “물가 부담없이 만나세요”AK플라자 해남 농수특산물 생생장터

해남군의 제철 농산물이 수도권 소비자를 찾아간다.

해남군은 오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을 시작으로 평택점과 분당점에서 청청해남 농특산물 상생장터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급등하고 있는 소비자 물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품질 해남 농특산물을 2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제철 농산물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초당옥수수, 미니 밤호박, 토종 육쪽마늘을 비롯해 해남의 대표 농산물인 고구마와 고구마말랭이, 아이스 군고구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친환경 가바쌀, 햇보리쌀, 유채유 등 30여개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도 판매된다.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시식용 쌀, 만가닥버섯, 물병 등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상생장터 일정은 수원점 17~23일, 평택점 24~30일이며, 분당점에서는 다음달 1~3일까지 판매 행사가 열린다.

해남군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해남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직거래 장터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소비자에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해남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