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시흥시

11월 문화주간 시흥시청소년동아리가 책임진다! 뮤직페스티벌 ‘WITH : Wish the Stage’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여 청소년동아리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청소년들의 소질 및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뮤직페스티벌 ‘WITH : Wish the Stage’을 연다.

11월 19일(화)부터 21일(목),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림관에서 매일 오후 6시~9시 사이에 뮤직페스티벌 ‘WITH : Wish the Stage’가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수련관 내 공연기획동아리인 Performance Plannig가 기획하고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 소속 7개 동아리가 콘서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11월의 문화의 주를 장식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으로는 19일(화)에 보컬․힙합동아리인 Sentito, 영하이웨스트․DNTN의 콘서트가 진행되며 20일(수)은 밴드동아리 VISION 콘서트, 마지막 21일(목)은 댄스동아리 Assemble, SSUP, NIKITA가 각각 1시간씩 콘서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시작 10분 전 입장하여 각 콘서트별 이벤트 티켓과 컬러풍선 등 기념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Performance Plannig 동아리 기장 청소년은 “각 동아리들이 열심히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오셔서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