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남양주시립예술단 송년음악회 대성료 | 뉴스로
경기남양주

2017 남양주시립예술단 송년음악회 대성료

남양주시시립예술단의 송년음악회가 대합창의 향연으로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를 대표하는 남양주시립예술단은 지난 15일 화도체육문화센터 다목적 체육관에서 개최한 송년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송년음악회의 1부는 베토벤 교향곡 제9번 ‘합창’중 ‘환희의 송가’로 웅장한 시작을 알렸다. 시립합창단과 분당챔버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시립합창단 소프라노 김정우, 알토 한초원, 테너 최호준 단원과 더불어 국내 정상급 성악가 베이스 김명지가 함께하는 솔리스트 앙상블이 출연하며 관람객들에게 평화와 새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웅장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2부에서는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청아한 목소리의 ‘눈꽃송이’ 합창에 이어 발랄하고 경쾌한 탭댄스 안무를 가미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많은 시민들의 환호와 ㅊ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시민과의 화합과 소통의 의미를 더한 300여명의 시민합창단과 시립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친숙한 가요와 가곡부터 수준높은 오페라 곡들까지 아름다운 선율로 빗어내며 화합의 의미를 더한 뜻깊은 무대를 선보이며송년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이석우 시장은“2017년 한해동안 수고하신 남양주 시민분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으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2018년 새해에도 시민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