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목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 발대식 개최 | 뉴스로
단체,협회

2018 목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 발대식 개최

지난 7일 목동청소년수련관 1층 청소년극장에서 발대식이 개최됐다.

발대식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청소년기자단, 참여동아리 및 문화예술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됐다.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참여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는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 활동은 청소년축제, 캠페인, 지역사회 개선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2018년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는 청소년발대식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아픈역사에 대한 인식조사 및 알림활동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활동, 청소년공연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시립 목동청소년수련관 맹길재 관장은 “목동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한 분야에 청소년들이 직접 활동을 기획하는 모습을 보며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앞으로도 청소년 여러분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칭찬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립 목동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사업 뿐만 아니라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풍성한 지역사회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문의는 02-2642-1318로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