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문화예술동아리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2021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문화예술동아리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는 2021년 WAWA문화예술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3일 알렸다.

WAWA문화예술동아리는 댄스, 밴드, 뮤지컬, 마술, 응원단, 만화, 미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동아리를 모집할 계획이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동아리들의 자발적이며 적극적인 활동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센터 소속 청소년동아리들을 연계하여 결속력을 강화하고 동아리활동을 활성화 하도록 할 것이며 끼와 재능을 가진 청소년동아리에게 다양한 진로탐색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진로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진로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동아리 운영을 할 계획이다.

2021년 WAWA문화예술동아리에 가입할 시 다양한 활동지원과 공연기회 마련 뿐만아니라 외부 공연 혹은 프로그램들에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동아리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목동청소년센터의 동아리 연습실 사용시간은 평소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시에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엔 미운영 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속 WAWA문화예술동아리의 2021년은 다양한 활동지원과 공연기회 마련 뿐만아니라 외부 공연 혹은 타기관의 사업프로그램들에도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에게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동아리활동을과 더불어 보다 쾌적하고 원활한 동아리 연습실을 제공할 예정이다

WAWA문화예술동아리는 온라인접수(네이버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5))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