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구 남구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 뉴스로
대구 남구

‘2022년 대구 남구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7일, 남구청 4층 회의실에서 구의 주요 행사 및 관광 정보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하여 구정 홍보를 활성화하고자 ‘2022년 남구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한 2022년 남구 SNS 기자단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단에게 위촉장과 기자증을 수여하고 남구 SNS 기자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였다.

대구 남구청은 구정홍보와 지역 내 다양한 소식을 더욱 생생히 전달하기 위하여 지난 8월 16일부터 26일까지 ‘남구 SNS 기자단’ 모집을 통해 지원자들의 활동 사항과 기사 및 콘텐츠 제작 항목 등을 심사해 최종 12명을 선발하였다.

대구 남구 기자단은 앞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구정소식 및 축제, 관광, 행사 현장을 취재하며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사진 및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SNS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은 “남부럽지 않은 남구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기자단 여러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기자단 여러분들의 열정으로 남구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모습을 잘 전달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