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삼척시 블루파워와 함께하는 아동 및 청소년 맞춤형 주거환경개선사업 ‘위너하우스’ 진행 | 뉴스로
강원삼척시

2022년 삼척시 블루파워와 함께하는 아동 및 청소년 맞춤형 주거환경개선사업 ‘위너하우스’ 진행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상)은 삼척블루파워(사장 옥인환)의 지정기탁을 받아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지역 내 아동·청소년의 공부방 주거환경개선사업 ‘위너하우스’를 실시한다.

본 사업은 삼척블루파워의 기부금 1천만 원을 바탕으로 근덕면에 거주하는 주거개선이 필요한 2가구를 선정하여 아동·청소년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주거복지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삼척블루파워의 주거환경개선사업 ‘위너하우스’는 삼척블루파워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사업으로 임직원의 기부와 회사가 똑같은 후원금을 1대 1로 매칭해 조성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삼척블루파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학습 시간이 많아져 쾌적하고 안정적인 공부방 환경이 필요했을 것”이라며, “환경개선이 된 공부방에서 학습 동기를 키우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상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2022년 삼척블루파워와 함께하는 아동·청소년 맞춤형 주거환경개선사업 위너하우스를 통해 아동·청소년이 깨끗하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지역 내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