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스포츠동아리 ‘스포츠라이트’ 신규단원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스포츠동아리 ‘스포츠라이트’ 신규단원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2023년 청소년스포츠동아리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의 신규 단원을 오는 2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알렸다.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는 2023년도 신규로 개설된 동아리로 후기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체험활동을 목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다.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는 청소년들의 취미와 특기를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해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지원한다. 프로스포츠 경기관람부터 다양한 스포츠 체험활동 그리고 프로스포츠선수와의 만남까지 준비되어있다. 매 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원하는 스포츠관람과 활동을 기획하여 활동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주체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활동이 진행된다. 또한 단순한 활동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학교와 학과의 청소년과 교류함으로써 청소년의 심신의 건강 모두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동아리다.

1년간의 동아리 활동을 성실히마쳤을 시,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의 위촉장이 수여되며 일부 활동을 통해 활동인증서와, 1365를 통해 봉사활동시간이 지급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속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는 2023년도에 인근 체육대학과 연계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스포츠활동 기획을 통해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라이트(SPORTS LIGHT)는 온라인접수(네이버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3))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