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문화예술동아리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문화예술동아리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청소년들의 흥미를 키우고 그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댄스∙밴드∙뮤지컬∙마술∙디자인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WAWA문화예술동아리’를 모집한다.

2023년 WAWA문화예술동아리는 최소 4인 이상으로 구성된 청소년동아리를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활동지원과 공연기회 제공뿐만 아니라 외부 공연 혹은 타기관의 프로그램들에도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동아리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만족스러운 활동을 위해 쾌적한 연습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우수활동 청소년동아리들을 대상으로 동아리활동 지원금을 지급한다. 동아리 연습실 및 센터 내 프로그램 교실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담당자와 일정 협의 후 사용 가능하다.

WAWA문화예술동아리 신청은 온라인접수(네이버 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의 청소년활동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5))로 전화 문의 하면 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재)대한불교조계종유지재단에서 위탁∙운영하는 공공청소년시설로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발달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기관이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동아리활동을 활성화하고 센터 소속 청소년동아리들을 연계하여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