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부스 운영으로 본격 홍보 나서 | 뉴스로
강원자치도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부스 운영으로 본격 홍보 나서

강원도(도지사 김진태)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중인 ‘제19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에 ‘강원2024 고고고 캠페인’의 첫 홍보부스를 설치하며,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강원2024 고고고 캠페인’은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환경을 지키Go, 동계스포츠에 도전하Go, 대회의 성공을 꿈꾸Go’를 슬로건으로 펼치고 있는 대국민 홍보 캠페인이다.

홍보부스에서는 대회 마스코트 뭉초가 관람객을 맞이하는 가운데 동계스포츠 체험, 인증샷, 인생네컷 부스 등이 마련되었고, 프로그램 참여와 소셜미디어 인증,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부스를 운영하는 2018평창기념재단(이사장 유승민) 관계자는 “강원2024 대회는 유럽 외의 나라 및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동계청소년올림픽이자, 평창올림픽의 레거시를 계승하는 포스트 평창 올림픽으로 몇 년 전 올림피언이 경기를 치렀던 곳에서 올림피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고고고 캠페인은 청소년 박람회를 시작으로 대규모 축제장 홍보부스, 플로깅, 공모전 운영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대회를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