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그림책꿈마루 운영 아이디어 공모 | 뉴스로
경기군포시

군포시, 그림책꿈마루 운영 아이디어 공모

군포시(시장 하은호)는 개관을 앞두고 있는 그림책꿈마루(舊 그림책박물관공원)가 군포시를 대표하는 전국적인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운영방법에 대한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전국의 시민·단체·기관 등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그림책꿈마루는 군포시 청백리길 16(한얼공원 내)에 위치한 규모 3,821.66㎡(지하2~지상1층, 상부 공원 5,980㎡)의 건물로 그림책을 매개로 전시·체험·교육 등 그림책과 관련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누리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자료실(도서관), 아카이브실, 전시실, 공연장, 제1종근린생활시설(휴게음식점)이 있다.

이번 공모는 12월 5일(월)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양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효율적인 운영·관리 방법, 찾아오고 싶은 매력적인 공간이 되는 방법, 그림책복합문화공간으로서 기능 활성화를 위한 운영 방식 및 프로그램 제안 등 창의적인 시민 의견을 발굴하고 혁신적 아이디어를 행정에 반영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된 만큼 그림책꿈마루 운영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시민·공무원 심사와 2차 전문가심사를 거쳐 최우수 100만 원(1명), 우수 70만 원(1명), 장려 50만 원(1명), 아차 30만 원(2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그림책꿈마루TF팀(031-390-0030, 0730)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