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양산시지부 장애인 가족을 위한 추억愛(애) 캠핑카 기부 | 뉴스로
경남양산시

NH농협 양산시지부 장애인 가족을 위한 추억愛(애) 캠핑카 기부

NH농협 양산시지부(지부장 이창훈)는 지난 18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자)에 장애인 가족의 염원을 담은 캠핑카를 기부했다.

이번 캠핑카는 장애인 가족들이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양산시복지재단(이사장 김일권)의 지원과 함께 제작됐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나의 버킷리스트(소원을 말해봐)에서 가장 많이 접수되는 소원이 1박 2일 여행일 만큼 장애인 가족에게 여행은 꿈만 같은 단어이다.

추억愛(애)(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라는 이름도 이용자들의 공모를 통해 지어져 추억애 캠핑카는 장애인 가족들의 여행을 가고 싶은 소망이 함께 담겨 있다.

캠핑카 내부에는 세면대, 샤워장,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설치 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텐트, 야외 테이블, 캠핑 의자, 화로, 식기구 까지 준비되어 음식거리만 챙기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NH농협 양산시지부장 이창훈은 “매번 여행을 다닐 때마다 장애인 가족들도 편하게 여행을 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다” 며 “이번 추억애 캠핑카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억애 캠핑카는 양산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족들의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문의 : 양산시장애인복지관 055-912-4584.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