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반

린앤컴퍼니, 언제 어디서나 프린팅이 가능한 ‘프린트뚝딱’ 모바일 서비스 출시

린앤컴퍼니(LEAN AND COMPANY, 대표 권순종)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프린팅이 가능한 시간절약 필수 어플 ‘프린트뚝딱’ 모바일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

‘프린트뚝딱’ 서비스는 미리 주문하고 찾아가는 서비스와 필요할 때 프린트뚝딱 프린터에서 직접 뽑아가는 O2O 프린팅 서비스로, 스마트폰 ‘프린트뚝딱’ 앱(App)이나 프린트뚝딱 웹사이트(www.print-tt.com)를 통해 각종 문서파일 프린트를 다양한 프린트 옵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기다리지 않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향후에는 편의점이나 베이커리, 도서관, 지하철역, 아파트 경비실 등에 설치된 프린트뚝딱 프린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프린트하는 방법과 결재방식도 간편하다. 스마트폰에서 쇼핑을 한번이라도 해본 경험이 있다면 프린트뚝딱을 사용하는 방법을 굳이 학습해야 할 정도로 특별하지 않다. 또 OK캐쉬백 포인트 결재는 물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계좌이체 등 잔돈필요없이 손쉽게 ‘프린트뚝딱’할 수 있다.

권순종 린앤컴퍼니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은 배달, 예약, 공유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고객들의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며, “’프린터뚝딱’은 국내에 잠재적으로 형성되어 있는 프린팅 시장을 더욱 개척하고 활성화해 나아가는데 디지털 촉매제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스마트폰이 일상이 된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나아가고 있으며,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숍, 이동통신 대리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2018년 사용자 100만명을 목표로 그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는 9월초 프린터 리스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고, 스타트업인 린앤컴퍼니㈜에 초기 투자를 집행한 바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