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봉구

도봉구,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서 우수 일자리 정책 소개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0월 14일부터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 참가한다. 올해로 4회째인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는 양재동 aT센터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는 ‘미래 일자리, 지역이 선도한다’라는 주제로 지방정부의 우수 일자리 정책을 소개하고, AI, IoT, 빅데이터 등 미래 일자리를 논의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마련됐다.

도봉구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창동신경제중심지 조성을 기반한 청년 일자리 정책 사업인 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조성, 창작활동 및 음악생태계 조성 지원, 전국 최초 ‘일자리기금 조성’을 통한 ‘한국판 뉴딜 ‘도봉 취업아카데미’운영, (온-오프) 일자리 박람회,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코로나19 대응 공공일자리 창출 및 소상공인 재정지원 사업 등을 소개한다.

엑스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대한민국일자리엑스포.com/Home/Main)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경제극복을 위하여 도봉구는 공공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 재정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이번 일자리 엑스포 참가로 지역 주민에게 좋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