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주군

‘2023 울산울주 사진공모전’ 개최

울산 울주군(군수 이순걸)이 울주의 역동성과 아름다운 모습을 알리기 위해 ‘2023 울산울주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별도 참가자격 없이 전 국민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인당 사진 7점을 제출할 수 있다.

공모 대상은 울주의 산과 바다 등 자연경관과 축제·행사를 주제로 촬영한 사진이다. 지난해 1월 1일 이후 촬영한 사진으로, 국내외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단, 합성과 과도한 색보정 등 변형 및 조작된 사진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공모전 신청은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17일까지 접수하며, 사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5인이 작품성과 참신성, 홍보 및 활용성, 지역 부각성 등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울주군은 금상 1점과 은상 2점, 동상 4점, 입선 등 수상작 총 37점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시상금 규모는 금상 200만 원을 비롯해 총 900만 원이다.

아울러 공모전 수상작은 오는 12월 중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울주군 홍보 마케팅 콘텐츠로 활용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울주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특색있는 축제, 행사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울주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