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 출범 3주년 기념공연 성료 | 뉴스로
경기구리시

구리문화재단, 출범 3주년 기념공연 성료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지난 15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관객들의 큰 성원 속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출범 3주년을 기념해 구리문화재단이 준비한 세 편의 기획공연 중 첫 번째 공연인 ‘뮤지컬 갈라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매진되며, 공연의 막이 오르기 전부터 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는 대표 잉꼬부부이자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김소현, 손준호 뮤지컬 배우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대중에게 더욱 친숙해진 이지훈 가수가 출연해 탄탄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객석에서 깜짝 등장한 이지훈의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100분 동안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지킬앤하이드’ 등 유명 뮤지컬 넘버와 배테랑 배우들의 유쾌한 토크로 꽉 찬 공연을 선보였다.

백경현 구리문화재단 이사장은 “시민들의 문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설립된 구리문화재단이 재단 출범 10주년, 20주년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시민 곁에서 문화로 소통할 수 있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겠다.”라며 재단 출범 3주년 기념공연의 소회를 밝혔다.

진화자 구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이렇게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