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1동,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 | 뉴스로
경기남양주

남양주 다산1동,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

남양주시 다산1동(센터장 유영수)는 1사 1경로당 후원업체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산1동에 따르면 지난 4일 다산1동 23통 경로당(회장 백부기)과 가족나들이 오리집(대표 이진헌)이 1사 1경로당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업체는 물질적‧정서적 지원으로 경로당 환경개선과 복지향상에 기여하게 되고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가족나들이 오리집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요식업체로서, 이진헌 대표는 “어르신들의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더욱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다산23통 경로당 백부기 회장은 “늘 정기적 후원이 부족했던 우리 경로당에 가족나들이 오리집 후원사와 협약이 체결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후원사 발굴을 위해 다산1동 분회장님(회장 구서량)께서 많은 노력을 하셨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유영수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1사 1경로당 협력사업이 더욱 확대되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깃드는 다산1동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다산1동은 지난해 ‘대한노인회 다산1동 분회-새마을금고’, ‘5통경로당-김내과’ 의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