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꿈꾸는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뉴스로
충남당진시

당진시 ‘꿈꾸는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DCIM100MEDIADJI_0065.JPG

당진시(시장 오성환)가 4일 월드비전 당진지회장 및 당진시기독교연합회 등 15개 기관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진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월드비전 등과 협력해 어려움에 처한 아동·청소년 위기가정 사업을 지원하고, 꿈을 향한 의지가 있지만 기회가 주어지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해 꿈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또한 이날 월드비전과 당진시기독교연합회는 월드비전 아동·청소년 사랑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기부금 1천만 원을 시에 기탁했다.

방두석 월드비전 당진지회장은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진석 당진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은 “당진시와 협력해 지역사회의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사업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우리 지역의 위기가정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일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월드비전 당진지회장, 당진시 기독교연합회,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국제와이즈멘 충남·북서지방 새당진클럽,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당진시학부모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당진시협의회, 밝은사회당진클럽, 새마을운동당진시지회,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한국부인회 당진지회, 당진신문(주),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