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나야! 나! 피자TV’ 운영 | 뉴스로
부산 북구

부산 북구, ‘나야! 나! 피자TV’ 운영

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오는 4월부터 만덕도서관에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나마의 CF 만들기 ‘나야! 나! 피자 TV’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나야! 나! 피자 TV’는 부산예술문화교육연합회가 추진하는 ‘예술로 그린 들락날락-거점공간지원사업’과 부산시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사업과 연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동래심리상담센터에서 운영을 맡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CF 만들기를 통해 긍정적 자아상을 찾아가고 기획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피자 TV는 오는 4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만덕도서관에서 운영하며, 프로그램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51-309-4942) 문의하면 된다.

오태원 부산 북구청장은 “창의성과 독창성은 아이들의 자아실현에 필수요소”라면서 “앞으로도 북구는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자신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만덕도서관은 어린이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을 개소해 실감형 미디어와 컬러링 인터랙티브 체험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놀이와 노래로 배우는 어린이 영어강좌와 꿈다락 문화학교 체험연극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