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민원실, 시원한 ~ 고객맞이 준비 완료! | 뉴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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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민원실, 시원한 ~ 고객맞이 준비 완료!

경남 양산시는 최근 시청 민원실 직원들이 단정하고 산뜻한 하절기 창구복을 착용하고 밝은 미소로 민원실을 찾는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민원창구 직원들은 통일된 복장을 착용함으로써 고객을 응대하는 자세를 가다듬고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친절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시는 여권발급 대행 및 여권 수요 야간창구 운영,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대행, 폐업신고 원스톱서비스 등 민원 편의시책을 펴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처리로 시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이날 민원실 직원은 민원행정 제도 홍보용 부채를 방문민원에게 배부하며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라는 맘을 전했으며, 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좀 더 성실히 민원을 맞자는 친절다짐도 하며 민원에 대한 자세를 점검하기도 했다.

백종진 민원지적과장은 “대기하는 민원인을 위한 휴게공간을 조성해 생활도서 등을 편안히 읽을 수 있도록 했으며 컴퓨터, 복사, 팩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 편안한 상담을 위한 카페도 운영되고 있다며 누구나 민원실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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