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은혜 감사릴레이 전개’ ,내당2·3동 골목복지지킴이 사업단 맞춤형복지 릴레이 다섯번째 사업 | 뉴스로
대구 서구

‘어버이 은혜 감사릴레이 전개’ ,내당2·3동 골목복지지킴이 사업단 맞춤형복지 릴레이 다섯번째 사업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2·3동 골목복지지킴이사업단은 지난 5월8일(화) ‘아는·좋은 ·행복이웃 릴레이사업’ 다섯번째 주제로 ‘어버이은혜 감사릴레이’를 전개하여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면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였다.

골목복지지킴이사업단 리더장(강희자, 동 지역보장협의체위원장)은 어린이집합창단(원장 김영선), 내당2·3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자율회 예그리나봉사단(회장 민병옥)과 함께 경로당 5개소, 골목길 어르신들, 홀몸 어르신 10세대를 방문하여 어버이은혜 노래 합창, 기념품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골목복지지킴이사업단은 매월 릴레이사업을 전개하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이웃과 이웃이 함께하는 골목복지를 조성하여 소외된 주민이 없는 지역을 만들고 지역공동체를 활성화시켜 맞춤형복지를 실행하고 있다.

내당2·3동 골목복지지킴이 사업단은 동 허브화 슬로건 아는·좋은·행복이웃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는데 지역활동가와 협력하여 릴레이사업 전개로 마을의 소통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