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강전통문화보존회, 제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 뉴스로
단체,협회

영산강전통문화보존회, 제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지혜와 자비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영산강전통문화보존회’가 오는 19일, 나주시 대호동 심향사 일원에서 제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들의 문화 예술적 감수성 함양 및 지역사회 자연유산과 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심향사 일원 풍경’ 또는 자유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내 유치부, 초등부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아동 및 초등학생은 E-mail(recess21@naver.com) 또는 전화, 단체 및 학교는 해당학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100명 내외로 모집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참가자들에게는 별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당일 화지는 주최 측에서 제공하며, 화판, 크레파스, 그림물감 등 실기용품과 돗자리, 점심 도시락 등은 개인이 구비하면 된다.

당일 오전 10시, 참가자 접수 및 화지배부로 시작되는 대회 일정은 대회식에 이어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사생이 진행될 계획이다.

사랑상, 나눔상, 평화상 등 수상자 20명은 오는 22일 심향사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며, 수상자 발표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림 그리기 대회 행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제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영산강전통문화보존회가 주최‧주관하며, 나주시, 한국미술협회 나주지부, 나주문화도시조성사업단, 참교육 학부모회 나주지회, 광주불교방송이 후원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