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평생 학습동아리 발굴 위해 ‘삼삼오오 학습동아리’ 추가 모집한다 | 뉴스로
충북옥천군

옥천군, 평생 학습동아리 발굴 위해 ‘삼삼오오 학습동아리’ 추가 모집한다

옥천군(군수 황규철)은 오는5월 8일부터 5월 12일까지 평생 학습동아리를 발굴·지원하기 위한 ‘삼삼오오 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참여자를 추가모집 한다고 4일 밝혔다.

‘삼삼오오 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은 군민의 자발적 학습을 활성화하고 개인의 학습활동을 지역사회로 연계해 평생학습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황규철 옥천군수의 공약사업으로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하고 있다.

군은 지난 3월 19개의 학습동아리를 선발해 사업을 운영중이며 이번에 17개 학습동아리를 추가 모집한다.

대상은 성인 10명 이상으로 구성되고 관내에서 정기적으로 활동 중인 학습동아리이며, 동아리당 2백만 원을 지원한다.

참여 희망자는 옥천군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고해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 필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심사를 통해 지원 대상 동아리를 선정한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군민이 자유롭게 결정된 동아리에 대한 지원으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여가를 활용한 평생학습 진흥에 도움이 될 것이다”며 “더 많은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을 통해 군민의 평생학습 참여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