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관광 캐릭터 및 CI 이름 맞히기 이벤트 | 뉴스로
울산 동구

울산 동구, 관광 캐릭터 및 CI 이름 맞히기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울산 동구 관광 인식조사와 7월~8월 선호도 조사를 통해 최종 결정된 관광 캐릭터와 관광브랜드 CI 데뷔를 기념하고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울산 동구 관광 캐릭터 3종과 및 관광브랜드 CI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울산 동구청 대표 홈페이지 및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내 팝업창과 QR코드를 통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울산 동구청 본관 1층 로비와 울산대교 전망대에는 캐릭터와 CI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이 설치돼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울산 동구 관광 캐릭터 3종은 대왕암 공원의 곰솔(해송)을 문자 그대로 따온 ’곰‘과 대왕암의 바위 및 주전의 몽돌의 ’돌‘, 남목 마성의 ’말‘을 모티브로 동구의 관광, 문화, 역사를 표현하였다.

울산 동구 관광 브랜드 CI는 ’설렘이 가득한 동구‘ 콘셉트로 동구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의 의미를 수학 기호를 활용하여 감성 관광의 의미를 담았다.

울산 동구청 관계자는 “울산 동구 관광을 상징하는 친근하고 인상적인 캐릭터와 CI를 통해 동구 관광지를 알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만날 것”이라며 “동구 관광 캐릭터와 CI와 이름 맞히기 이벤트에 관광객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