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2017년도 수상목표제 심의, 우수부서 포상금 지급 | 뉴스로
경남의령군

의령군, 2017년도 수상목표제 심의, 우수부서 포상금 지급

의령군(군수 오영호)은 8일 오전 9시 군청 2층회의실에서 박환기부군수와 실과장 등 20여 명이 참여해 ‘2017년도 수상목표제 수상실적’을 평가하고 우수부서를 확정했다.

‘의령군 수상목표제’는 군이 한해동안 상급기관과 단체의 각종 평가결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거나 수상한 실적이 있는 사업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분석 평가한 다음 평가등급에 따라 유공부서에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이날 심의에서는 2017년도에 수상한 농업기술과의 강소농 경영분야 평가 최우수, 경제교통과의 지역일자리 목표 공지제 평가 우수, 산림녹지과의 산림자원분야(숲가꾸기)평가 최우수, 건설도시과의 도로정비 점검 평가 최우수 등 모두 17개의 수상실적에 대해 평가했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강소농 경영분야 평가 최우수’ 수상을 S등급으로, 우리 명산 클린경진대회 우수 등 9개사업은 A등급, 2017년 도 지정 문화관광축제의 유망축제 선정 등 7개사업은 B등급으로 확정하고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환기 부군수는 “지난해 상급기관과 단체의 평가로부터 수상과 상사업비를 받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올해도 각종 평가에서 많은 수상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