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공감경영 대상 2년 연속 수상 | 뉴스로
경기의정부

의정부시 공감경영 대상 2년 연속 수상

의정부시(시장 안병용)가 10월 27일 (사)한국언론인협회에서 주최한 2017 공감경영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의 행복에 초석이 되는 CEO, 브랜드, 지자체를 선정하는 2017 공감경영 대상은 올해의 주민공감 지자체 부문에 8개 지자체를 선정했는데 의정부시가 주민공감 혁신교육도시 지자체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의정부시는 공교육 신뢰 제고를 위해 2011년부터 경기도교육청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추진한 혁신교육지구사업 시즌Ⅰ(2011~2015)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조성해 2013년 학교폭력 예방 우수사례 지자체로 선정되었고, 2015년 방과후학교대상 지역사회파트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즌Ⅰ의 성공을 바탕으로 의정부시는 2016년부터 혁신교육지구사업 시즌Ⅱ를 추진해 고교다양화 에듀클러스터, 꿈이룸배움터, 드림하이 동아리 프로젝트 등 청소년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교육 공동체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과, 시 자체적으로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거점영어 체험센터 운영, 학생들의 심리적 사회적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한 학교사회복지사업 등을 추진해 신뢰받는 공교육 혁신교육도시 의정부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의정부시는 앞으로도 혁신교육도시 의정부를 지원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