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진행 | 뉴스로
인천부평구

인천 부평구,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진행

인천광역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구청장 주재로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의 성공적인 시작과 ‘구민과 함께하는 더 큰 부평’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소관 국·소장의 2023년 정책여건 및 중점 추진방향과 각 부서장들의 191개 추진사업 보고가 실시됐다. 보고 후에는 개선 및 보완사항을 함께 논의했다.

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은 미래로 도약하는 더 큰 부평, 함께 성장하는 경제부평, 모두가 행복한 복지부평, 구민과 공감하는 소통부평, 일상에 여유를 더하는 문화부평, 안전하고 편안한 안심부평 등 6대 핵심정책을 중심으로 구체적이고 실효성 있는 계획 수립을 당부했다.

아울러 새로운 여건변화와 행정수요를 고려해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추진을 강조했다.

이번 보고회에서 제시된 발전방안은 적극 반영해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미진했던 사항은 보완하거나 사업효과 등을 면밀하게 재검토해 2023년 본예산 편성과 함께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은 “2023년은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추진으로 구민과 함께 ‘더 큰 부평’을 완성해 나갈 것”이라며 “다시 맞는 50만 시대를 준비해 수도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