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과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행사 진 | 뉴스로
강원강릉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과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행사 진

강릉시(시장 김홍규)는 19일 G-1년을 맞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과 오는 7월 열리는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를 홍보하고 붐업을 조성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김홍규 강릉시장을 비롯하여 시‧도의장 및 강릉시 주요기관 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하며, 올림픽기와 세계합창대회기를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시민 취타대와 함께 각 대회를 대표하는 청소년과 합창단원이 입장하여 두 개의 대회기를 전달해 시청 앞에 게양하고 대규모 국제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강릉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강릉시는 지속적으로 강원도 및 대회조직위원회,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대회시설 점검 및 적극적인 대회 홍보로 원활하고 안전한 대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강릉시민은 이미 2018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경험과 저력이 있다”며, “22만 강릉시민, 6만 2천여 자원봉사자, 2천 여 명의 공직자와 함께 힘을 모아 ‘ITS세계총회 개최도시’, ‘세계 100대 관광도시’라는 새로운 도시브랜드를 세계인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