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온 기획전 with 스타필드 하남’ 개최 | 뉴스로
경기하남시

‘가치온 기획전 with 스타필드 하남’ 개최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하남시와 경기도가 공동주최하고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주관, 스타필드 하남이 후원하는 ‘2023 하남 가치온 with 스타필드 하남 가치있지’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함으로써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의 우수성 및 가치소비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자 개최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하남시와 경기도 지역의 사회적기업·예비사회적기업·협동조합·마을기업·신장상권진흥센터 등 51개 업체가 판매하는 가공식품·패션잡화·생활잡화·반려견 사료·문구·친환경 제품·유기농 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고객은 ‘가치온 스탬프 투어’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체험 프로그램 및 페이스페인팅 이용(스탬프 1개 획득),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및 스타필드 하남 매장 내 커피이용권(스탬프 2개 획득), 챔피언더블랙벨트 이용권·스포츠몬스터 이용권·찜질스파 이용권 중 택1(스탬프 3개 획득) 등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버려진 유리조각으로 키링(열쇠고리)을 만드는 체험키트 활동 등 사회적경제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스타필드 하남 미디어 타워 앞에서는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버스킹·마술공연도 열린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 및 사회적경제기업 상품들의 우수성이 확산돼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이 마련되길 희망한다”라며 “하남시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가치소비에 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