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범석 ‘인천시 서구청장’, 주민단체와 간담회 개최 | 뉴스로
인천 서구

강범석 ‘인천시 서구청장’, 주민단체와 간담회 개최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지난 26일 주민단체인 검단시민연합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검단지역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들로부터 검단지역 내 교통사업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듣고 격의없이 소통하면서 보다 효율적인 구정 운영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서울지하철 5호선 검단 연장사업 추진, 검단신도시 공사 차량 안전 문제 대책, 검단사거리 전선지중화 사업 추진, 한들지구 아파트 대규모 입주에 따른 교통대책 등의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강범석 인천시 서구청장 역시 주민들이 구 행정에 바라는 건의사항과 현안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한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강범석 인천시 서구청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주민분들과 생생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간담회였다”며 “주민들이 건의한 사항과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주민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협력하고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인구 60만을 달성한 서구가 더욱 발전하고 활기찬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