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및 연찬회 개최 | 뉴스로
경북고령군

고령군,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및 연찬회 개최

고령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남철, 김종태)는 12월 15일(목)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코로나 팬데믹 이후 약 3년 만에 ‘2022년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및 사회복지인 연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사회복지 공무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협의체 우수활동 위원 표창, 지역특화사업 발표, 초청특강 등으로 진행되었다.

읍면 협의체 활동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위원에 대하여 그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대가야읍 전성임, 덕곡면 윤정현, 운수면 장인숙, 성산면 신순옥, 다산면 나옥년, 개진면 예경숙, 우곡면 최외득, 쌍림면 신연화 총 8명의 위원에 대해 군수 표창패를 전수하였다.

또한 우수 읍·면 협의체 시상에서는 최우수는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승조), 우수는 대가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현숙)와 우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철), 그 외 5개면은 장려상을 각각 수상하였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한 해 동안 소외계층의 365일 지킴이로 고령군의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