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진행했다… 공룡엑스포행사 활성화 방안 논의 | 뉴스로
경남고성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진행했다… 공룡엑스포행사 활성화 방안 논의

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2023년도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25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위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의 개정된 조례에 따라 위원장을 선출하고, 다가오는 고성공룡엑스포행사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개정된 조례는 2023년 4월 일부 개정돼 위원장을 민간위원에서 호선하도록 변경됐는데 위원들의 추천에 의해 빈철구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빈철구 위원장은 지역개발분과위원회 소속으로 고성농업발전을 위해 귀농센터 활용 방안을 제안하고, 최첨단 스마트 팜 농가를 육성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제안하며 군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빈철구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은 “여러 위원들과 함께 민선 8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 자문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2023년 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사업에 선정돼 944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5만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정책들이 발굴되도록 많은 자문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