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외국인투자기업유치 일산테크노밸리 홍보 | 뉴스로
고양특례시

고양특례시, 외국인투자기업유치 일산테크노밸리 홍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7일 수원 노보텔에서 경기도가 주관한 ‘2022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 행사에 고양일산테크노밸리 홍보를 위해 나섰다.

이날 행사는 민간주도의 투자활성화를 위한 도내 중소혁신기업, 외투기업, 유관기관 간 상생협력의 장으로 마련됐다. 경기도 염태영 경제부지사를 비롯하여 외투기업 CEO 및 임직원, 국내혁신 중소기업, 경제 유관단체, 고양특례시를 포함한 7개 지자체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고양특례시는 이번 행사에서 고양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전략 PT를 발표하고 고양특례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이날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의 관심과 눈길을 끌었다.

고양특례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와 고양특례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고양 일산테크노밸리가 국·내외 우량기업이 유치되어 자족도시 구축을 위한 성장 동력의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일원에 약 26만 평 규모로 추진하고 있으며, 주요유치업종은 메디컬·바이오, 미디어·콘텐츠 융합산업이다. 고양일산테크노밸리 홈페이지에서(www.ilsantechnovalley.or.kr) 입주의향서 제출 및 관련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