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문화관광재단 2022 문화공동체 역량강화 지원사업 공모 | 뉴스로
전북고창군

고창군, 고창문화관광재단 2022 문화공동체 역량강화 지원사업 공모

고창군(군수 심덕섭)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8~29일 이틀간 ‘2022 문화공동체 역량강화 지원사업’ 공모를 받는다.

‘문화공동체 역량강화 지원사업’은 고창군에서 활동하는 문화공동체를 대상으로 참여자들이 원하는 문화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유형은 신규형(1년 미만 활동), 성장형(1년 이상 활동)으로 나뉜다. 선정된 문화공동체는 전문가 컨설팅과 회계교육 이수 후 신규형은 최대 200만원, 성장형은 최대 400만원을 지원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문화공동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전문가 현장 모니터링과 사업참여자 대상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여 후속 지원 구조도 마련할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문화공동체는 오는 7월29일 오후 5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gctf1110@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 내 관계망을 확장하고 문화를 나누는 공동체적 가치를 회복할 수 있도록 이번 사업을 지원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http://gct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