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영양만점! 이유식교실’ 수강생 모집 | 뉴스로
서울관악구

관악구, ‘영양만점! 이유식교실’ 수강생 모집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올바른 이유식 교육으로 지역 내 영유아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지원하기 위해 ‘영양만점! 이유식교실’을 운영한다.

‘영양만점! 이유식교실’은 전문강사가 영유아 단계별 이유식 방법, 유의사항 등 이론교육과 강사 조리 시연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좌는 오는 9월 14일과 16일 오후 2시에 비대면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수강생에게는 문자로 접속방법이 안내될 예정이다.

9월 14일 교육 주제는 초기·중기 이유식 이론교육과 단호박미음&소고기고구마청경채죽 조리시연이며, 9월 16일 교육 주제는 후기·완료기 이유식 이론교육, 닭안심감자그라탕&소고기채소볼주먹밥 조리시연이다.

영유아 이유식에 관심이 있는 관악구민을 대상으로 강좌별 총 30명 정원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참여/예약▷참여신청▷강좌/행사예약)에서 강좌별 세부일정과 내용을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관악구보건소는 행복한 출산교실, 베이비마사지 교실 등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악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아가정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강좌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유식교실 강좌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보건소 보건지소(02-879-7404)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