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그리니 크리니’ 홍보 랩핑 테마 버스 운영 | 뉴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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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그리니 크리니’ 홍보 랩핑 테마 버스 운영

광주시(시장 방세환)가 관용 버스에 광주시 공식 캐릭터인 ‘그리니 크리니’를 활용해 문화, 축제 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홍보 랩핑을 실시, 테마 버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랩핑된 버스에는 광주시 대표 축제인 ‘남한산성 문화제’, ‘퇴촌 토마토 축제’, ‘왕실 도자기 축제’와 내년에 개최되는 ‘2024 제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그리고 ‘광주시립 광지원농악단’과 관련된 이미지로 꾸며졌다.

광주시는 이번 홍보 랩핑을 통해 광주의 매력을 알리고 자연스럽게 광주시의 대표 축제는 물론 내년에 개최되는 세계관악컨퍼런스를 홍보해 행사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주시 관계자는 “광주시 공식 캐릭터인 그리니 크리니를 활용해 광주의 다양한 모습을 시민에게 알리고 광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 시정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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