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배달음식의 힘 ‘배달의 명수’ 13일 출시! | 뉴스로
전북군산시

군산배달음식의 힘 ‘배달의 명수’ 13일 출시!

군산배달음식업계의 새바람이 될 ‘배달의 명수’ 모바일 앱이 13일 출시됐다. 전국 지자체에서는 최초로 군산 음식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군산시는 야구명문인 역전의 명수 군산상고에서 이름을 딴 배달의 명수로 군산시민과 함께 지역사랑의 마음을 담아 “경제야 날아라”는 비전아래 경제회생의 역전홈런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날 출시와 더불어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가격리자 대상자들이 배출하는 쓰레기 수거와 소각으로 연일 고생하고 있는 직영미화원들에게 배달의 명수로 직접 격려물품(치킨)을 주문해 전달했다.

수송동에 위치한 치킨점 사장님 A씨는 “사장님 어플 주문 알림음인 ‘명수야 홈런!’ 처럼 코로나19와 어려운 지역경제 상황에 광고료와 수수료가 없는 배달의 명수가 소상인에게 큰 힘이 되주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시민분들이 배달의 명수를 많이 이용해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배달의 명수는 가맹점의 마음과 소비자의 마음을 담은 심심할인(마음과 마음을 더해 혜택이 두배로) 혜택으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출시 후 배달의 명수에서 주문하는 소비자에게는 500명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고, 사업주들의 마음을 담은 즉시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군산시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시민 분들이 배달의 명수에 관심을 갖을수록 기존 배달앱의 한꼐를 벗어나 지역에 새로운 희망을 줄 것이다”면서 “사업주와 소비자가 서로 윈윈하는 상생어플이 되기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