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중소기업 7개 업체 표창 | 뉴스로
전북군산시

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중소기업 7개 업체 표창

군산시(시장 강임준)는 3일 지난 2022년 신규 일자리창출을 통해 지역 고용안정화에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 7개 사를 선정하고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지난해 말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공모를 진행했으며 2022년 한 해 동안 신규고용 증가율과 군산시민 채용률 등을 평가해 최종 7개 중소기업을 선정했다.

지난 12월 30일에 개최된 2022년 종무식에서 군산시장 표창을 수여했으며, 선정된 7개 기업에는 중소기업 육성기금 이차보전금리를 추가 보전하고 청년ㆍ신중년 취업지원사업 신청 시 우선 선정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2년 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7개 기업은 감사합니다협동조합(대표 김한희), (주)성현(대표 김호성), (유)울림환경기술원(대표 여성구), (주)웨니테크(대표 임동원), (유)진테크(대표 진규식), (주)삼성종합물류(대표 김덕중), (주)우남기공(대표 문정수)이다.

선정된 기업 관계자는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운영한 결과를 인정받은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인재 채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글로벌 경제위기 및 코로나 19 여파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기업을 혁신적으로 경영하여 일자리 창출에 힘써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며 “신규 기업들과 이미 지역에 투자한 기업이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추가 고용 창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