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용지면 , 사회단체장과 간담회 열어 | 뉴스로
전북김제시

김제 용지면 , 사회단체장과 간담회 열어

김제시 용지면(면장 조기문)은 16일 오전 11시 용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용지면 사회단체장 및 용지출신 김제시 사회단체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면 행정복지센터 및 주차장 조성사업, 용지면민의 날 행사, 읍면동 순회 시정설명회 등 현안사업과 중증열성혈소판증후군 예방 등 행정홍보사항을 전달하여 면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켰다.

또한 관내 저소득층 화재 피해사항 파악 및 피해복구 지원을 통해 소외된 계층을 위한 지원 필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기지정기탁 모집 등을 통하여 사회단체장들이 지역의 소외된 계층을 돌아봐야 한다는 필요성을 인식하고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에 협조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했다.

조기문 면장은 상반기에 용지면의 발전을 위해서 협조해주신 단체장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지역발전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사회단체장 간담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며, 유관기관의 협조를 통해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하자고 하였다.

용지면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현안사업 및 당면업무 추진 사항을 홍보하고 용지면의 발전 방향 모색 등 여론을 수렵하고 사회단체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하여 행정에 대한 소통과 이해도를 높여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