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멘토 멘티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뉴스로
경북김천시

김천시, ‘멘토 멘티 만남의 날’ 행사 개최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9일 아동양육시설의 아동(멘티)과 아동의 후원자(멘토) 및 시설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멘토 멘티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친교 활동, 시설 간의 사례 공유를 통해 지도자(멘토)와 학생(멘티)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도자(멘토)와 학생(멘티)이 지속해 교류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날은 활동 사례 발표로 시작되어 감동적인 지도자(멘토)와 학생(멘티)의 이야기에 관객들의 박수가 쏟아져나왔다. 이어, 흥겨운 음악 속에 마술과 풍선(빅벌룬) 공연이 진행되며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사회자의 오락 진행으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고, 사진에 감사 메시지를 적어 교환하며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지도자(멘토) 선생님과 같이 신나게 노래도 하고, 춤도 추니 너무 즐거웠다. 선생님께서 활동했던 이야기를 하실 때는 감사한 마음이 들어 울컥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 지도자는 “학생(멘티)이 즐거워하는 걸 보며, 더욱 재미있게 놀 수 있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과의 만남을 이어갈 것이고, 한결같이 좋은 지도자가 되어주어야겠다”라고 말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멘토 멘티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모두가 웃으며 즐기는 화합의 시간이 되었으면 하고, 지도자(멘토)와 학생(멘티)도 지금처럼 좋은 만남을 계속해서 이어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