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2018년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뉴스로
경남김해시

김해시, 2018년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김해시는 오는 25일(목) 오후2시부터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5층에서 지역 기업인들의 경영지원 및 애로상담을 위한 ‘2018년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는 다양한 기업지원 정책사항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김해시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설명회는 지난 해 국내외 경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 중소기업들을 위해 기업경영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자금, R&D, 수출지원 사업 등을 집중 설명할 예정이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외에도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코트라지원단도 함께 참여해 각 기관별 사업 설명 외에 업체와 개별 상담도 진행하며, 경상남도에서는 해외마케팅 지원 사업과 경상남도 육성자금 지원 안내를 위한 별도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에 있어 관내 기업인들의 기업애로 상담 및 2018년 기업 경영전략 수립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해시는 지역 기업인들에게 지속적인 정보제공을 위해 매주 주간기업 정보를 작성하여 전체 기업에 배포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에는 직접 제작한 기업지원 안내 책자도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에 있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정보를 알고자하는 지역 기업인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